본문 바로가기

Updates

마비노기 뷰티샵 업데이트, 신규 헤어

오늘 패치로 정식서버에 뷰티샵이 들어왔네요.



뷰티샵에는 하단 인터페이스를 보시면 새로생긴 아이콘이 있는데 그걸 클릭하시면 됩니다.



기존 장비 슬롯 옆에 의장슬롯이 생겼네요

슬롯을 구매하면 열리게 되는 것 같습니다.



입장~



뷰티샵에 들어왔네요, 낭만농장과 같은 방식인거 같습니다.



이 여성 npc는 외형담당이네요



뷰티샵 인터페이스입니다.

마영전과 비슷하네요

왼쪽에서 표정과 포즈를 정할 수 있습니다.

오른쪽은 환생시 선택 화면과 같네요?



버튼 누르면 그 모션을 취합니다



이 남성 npc는 의장 슬롯과 옷을 판매하는데, 이는 다음 포스트에 게시하겠습니다



신규 헤어가 나왔네요, 선택을하니 왼쪽 인터페이스에 장바구니 식으로 추가가 됩니다.

여기서 1000 폰 이라고 나오는데, 1폰 = 1원 입니다.

1000원인 셈이죠, 기간은 정해져 있지 않으니 가격이 괜찮네요.



신규헤어 2번째 입니다.

이 외에도 3개가 있는데 언팩 문제인지 헤어가 보이지 않네요.



헤어 외에도 눈과 입을 선택해보았습니다.

헤어는 1000원, 눈과 입은 각 500원씩이네요.


구매 화면입니다


구매가 완료되었네요


신규헤어 굉장히 맘에 듭니다




------------헤어관련 정보 


뷰티샵에서 구매하는 헤어는 기간제가 아닙니다.

얼굴모양, 눈모양, 색깔 등 전부 금액을 지불하면 영구히 사용 가능합니다.